Feb 5, 2020

Posted by in Uncategorized | 0 Comments

electron 다운로드

전자의 사용자 정의 포크를 만드는 것은 거의 확실히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아니다, 심지어 “생산 수준”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자 패키저 또는 전자 대장간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단계를 수행 하지 않고도 전자를 “재브랜드”할 수 있습니다. 전자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려면이 페이지에서 전자의 미리 빌드 된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GUI 프레임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콘솔에 입력하여 앱을 실행할 수 있는 명령을 표시하는 전자.exe 파일(Windows에서만 해당)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동안 전자 모듈은 @electron 호출합니다 / 플랫폼에 대한 전자의 미리 빌드 된 바이너리를 다운로드 얻을. 그것은 GitHub의 릴리스 다운로드 페이지 (https://github.com/전자/전자/전자/릴리스/태그/v$버전, $VERSION 전자의 정확한 버전)에 문의 하 여 이렇게 할 것 이다. API는 세션의 다운로드 콜백 기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API를 통해 저장 경로를 설정하지 않으면 Electron은 원래 루틴을 사용하여 저장 경로를 결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도구는 응용 프로그램 패키징, 실행 파일을 다시 브랜딩, 올바른 아이콘 설정 및 선택적으로 설치 관리자 를 만드는 것과 같은 배포 가능한 전자 응용 프로그램으로 끝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모든 단계를 처리합니다. 그런 다음 Electron.app (또는 리눅스에서 전자, Windows에서 전자.exe)를 실행하고 전자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전자 디렉토리가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배포판이 됩니다. 제품 이름을 변경하고 소스에서 구축하여 전자의 브랜드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args.gn 파일에서 제품 이름(electron_product_name = “YourProductName”)에 해당하는 빌드 인수를 설정하고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일렉트론의 작동에 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문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게된다. 이 모듈은 전자를 시스템의 알려진 위치에 다운로드하고 캐시하여 해당 자산에 대한 향후 요청을 즉시 반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캐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려면, 당신은 전자의 미리 만들어진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앱이 포함된 폴더는 앱이름을 지정하고 다음 예제와 같이 Electron의 리소스 디렉토리에 배치해야 합니다. 전자의 미리 빌드된 바이너리의 위치는 아래 예제에서 전자/로 표시됩니다. 요약하자면, 전자는 HTML, CSS 및 자바 스크립트의 도움으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위한 깨끗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무료, 오픈 소스와 잘 문서화. 또한 활동 모니터에 전자 도우미가 표시되지 않도록 도우미 앱의 이름을 바꿀 수 있지만 도우미 앱의 실행 파일 이름을 변경했는지 확인합니다.

Comments are closed.